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영화계 소식

강다니엘 첫 월드투어, 극장에서 본다…30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의 퍼포먼스를 큰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11일 CGV가 "가수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콘서트 실황 영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를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런던, 뉴욕 등 세계 20여 개의 도시에서 성공리에 진행한 강다니엘의 첫 월드투어 'FIRST PARADE'의 실황 영화로 서울, 태국 방콕,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공연을 담았다. 공연장의 뜨거운 열기와 강다니엘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다양한 각도에서 역동적으로 촬영했다. 또한, 음악에 대한 강다니엘의 고민과 노력 등의 인터뷰 영상과 함께 해외 투어를 소화하는 자연스러운 일상도 포함해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은 시간을 마련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30일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연수역, 고양백석, 서면상상마당, 광주금남로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국, 독일, 아르헨티나 등 전 세계 40여 개 국가에서도 개봉할 예정이다.

CGV는 공연 콘텐트를 제작?배급하는 위즈온센과 지난해 2월 뮤지컬 '밴드스탠드'를 시작으로 '스타게이저: 아스트로스코프', '애니씽고즈: 라이브 인 런던', '마마무: 마이콘 더 무비' 등을 상영한 바 있다. 지난 6월에는 위즈온센과 업무협약을 맺고 극장에서 다양한 콘텐트를 선보이기로 했고, '강다니엘: 마이 퍼레이드' 이후 지속적으로 콘텐트를 개봉할 예정이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위즈온센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강다니엘의 첫 월드 투어 콘서트 실황을 CGV에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CGV는 다양한 콘텐트 수급을 통해 극장을 찾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