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EPL 프리미어리그

[선발라인업] 손흥민vs황희찬...코리안리거 격돌! 토트넘-울버햄튼 선발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하준 기자] 코리안더비가 시작된다.

토트넘 홋스퍼는 18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에서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상대한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토트넘은 히샤를리송, 손흥민, 제임스 매디슨, 데얀 쿨루셉스키, 파페 사르,이브 비수마,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반 더 벤, 굴리엘모 비카리오를 선발로 내세웠다. 경기에 앞서 부상이 확인된 데스티니 우도기와 페드로 포로는 결장한다.

게리 오닐 감독의 울버햄튼은 황희찬과 페드로 네투, 파블로 사라비아, 주앙 고메스, 마리오 르미나, 라얀 아잇 누리, 토티 고메스, 크레익 도슨, 막시밀리언 킬먼, 넬송 세메두, 조제 사로 구성됐다.

두 팀의 이번 경기는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시아축구연맹(AFC)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함께 활약했던 손흥민과 황희찬이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아시안컵을 마친 후 곧바로 토트넘에 복귀했다. 그리고 지난 브라이튼전 후반 추가시간에 2-1 승리를 만드는 브레넌 존슨의 결승 골을 어시스트하며 화려한 복귀를 알렸다. 반면 황희찬은 울버햄튼에 복귀했지만 앞선 브렌트포드전에서 결장했다. 부상이 원인이었다. 이후 게리 오닐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황희찬이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있다고 전했던 바가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