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IM HERO' 임영웅, 오늘(25일) 하늘빛으로 상암벌 채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채운다.

오늘(25일)과 내일(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이 개최된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에서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공연의 자랑인 대형 전광판을 비롯해 감탄을 자아낼만한 스케일의 무대와 연출,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의 사운드, 댄서팀의 파워풀한 안무도 이어진다.

특히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고,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은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설치돼 경기장의 잔디 훼손은 막으면서도 공연의 퀄리티는 높인 연출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IM HERO-THE STADIUM'을 통해 레전드 무대를 경신할 계획이다. 스타디움급 공연장에 걸맞은 면모로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 축제를 펼친다. 영웅시대의 축제답게, 공연을 기다리는 시간까지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기념 스탬프 찍기와 스페이스맨에서 엽서 보내기,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히어로 스테이션, 히어로 익스프레스, 히어로 갤러리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더 큰 우주가 되어 돌아온 임영웅은 현재 '온기'와 'Home'으로 사랑받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