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뭉찬3' 눈물바다 된 충격의 탈락자 발표! 안정환 감독의 선택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정예 엔트리 향한 '최종 관문' 뚫고 살아남을 주인공은 누구?

방송: 16일(일) 저녁 7시 10분,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10분

JTBC



안정환 감독이 어쩌다벤져스 재창단 프로젝트 '드래프트 47' 충격의 탈락자 발표를 예고한다.

16일(일) 저녁 7시 10분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3'에서는 최종 합격을 위해 목숨 걸고 뛰는 '드래프트 47' 참가자들의 생존 경쟁이 펼쳐진다. 안정환 감독과 코치진들의 '압박 면접 테스트', 축구 체력 테스트 공포의 삑삑이 '요요 테스트', 지면 바로 탈락하는 '1:1 케이지 데스매치'를 거쳐 살아남은 참가자들은 실전 테스트 '5:5 풋살 대결'을 통해 또 한 번 탈락의 기로에 설 예정이다. 이긴 팀 전원 생존, 진 팀 전원 탈락 후보가 되는 '5:5 풋살 대결'에서 살아남기 위해 참가자들은 숨은 축구 실력을 모두 발휘하며 전례 없는 치열한 매치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탈락자 발표를 앞둔 안정환 감독은 생존의 기로 앞에서 혼신의 힘을 다해 뛴 참가자들을 향해 "살을 도려내는 듯한 마음으로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끈다. 안정환 감독은 예상치 못한 탈락자를 연이어 발표해 현장을 충격으로 몰아넣는다. 안정환 감독의 탈락자 발표에 긴 시간 함께한 동료들은 모두 말을 잇지 못하며 아쉬운 작별 인사가 이어지면서 현장은 눈물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탈락자들과 나눈 눈물의 작별 인사는 잠시, 실전 테스트 '5:5 풋살 대결'에 이어 드디어 최종 엔트리 승선까지 남은 마지막 관문인 최종 테스트 '11:11 축구' 경기를 앞둔 생존자들의 치열한 대결이 펼쳐진다. 최종 테스트까지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피 말리는 팽팽한 경쟁 속에서 안정환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을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대장정의 마침표를 향해 달려가는 '어쩌다벤져스' 재창단 프로젝트 '드래프트 47'의 최종 테스트를 앞둔 안정환 감독의 충격적인 탈락자 발표 현장은 16일(일) 저녁 7시 10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