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7 (금)

'골든디스크어워즈', 2025년 새해 밝힌다...개최 일정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AMA', 'MMA', 'AAA' 등이 속속 베일을 벗는 가운데,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또한 개최 소식을 전했다.

31일 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은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가 오는 2025년 1월 4일과 5일 양일간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은 최대 3만 5천여 명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이틀 동안 공연을 진행하면서 K팝을 사랑하는 많은 음악 팬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해외 개최는 이번이 여섯 번째로, 일본을 찾는 건 26회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 개최 이후 두 번째다.

'골든디스크어워즈'는 한 해 동안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중 음악을 선정, 결산하는 무대다. 시상식 첫 날인 1월 4일엔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5일엔 음반 부문 시상이 이어진다. 다양한 가수들이 참석해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부문별 후보는 오는 12월 2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11월 4일 MC 라인업 발표에 이어 12월 초 퍼포먼스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골든디스크어워즈 사무국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