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MHN스포츠 이서현 인턴기자) 데이식스(DAY6) 성진이 솔로 정규1집 앨범 '30'(서른) 샘플러를 공개해 팬들을 벌써 설레이게 만들었다.
'데이식스' 멤버 성진이 오는 5일 공개되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30'과 수록된 타이틀 곡 'Check Pattern'(체크 패턴)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성진이 전곡의 작사 및 작곡과정에 참여했다고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0월 27일 공개한라이브에 이어 앨범 샘플러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티저는 타이틀곡 'Check Pattern'을 포함해 '동화 속 아이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어디에도 없는 널' 등 총 10곡으로 구성된 수록곡들이 담겨있다.
그가 솔로가수로 첫 걸음마에 해당하는 '30'은 서른이 되던 시점인 현재 서른이 되기까지의 경험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싱어송라이터 적재, 모노트리의 이주형이 작업에 참여했다. 뿐만아니라 밍지션, 다솔, 심현, 오지현 등 유수의 작가진이 도움을 더해 다채로운 앨범을 완성했다.
그 중 타이틀곡 'Check Pattern'은 복잡하게 얽힌 인생의 감정선을 체크 무늬의 소재로 풀어냈다. 데이식스의 이전 곡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와 호소력 짙은 보컬로 팬들에 다가갈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또한 그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 간, 첫 단독콘서트 'SUNGJIN SOLO CONCERT 30'을 개최해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의 행보를 시작한다.
한편, 성진의 솔로로서의 첫 정규 1집 앨범 '30'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 = JYP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