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마마무 문별, 원위와 'Memories' 라이브 클립 공개...청량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수민 인턴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이 청량한 가을 하늘 밑에서 청춘의 에너지를 건넸다.

문별은 지난 1일 마마무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의 수록곡 'Memories(Feat. 원위)'의 라이브 클립을 게시했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내놓은 첫 정규 앨범으로, 전 세계 1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수록곡 'Memories (Feat. 원위)'는 밴드 원위의 연주로 완성돼 풍성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곡으로, 이번 라이브 클립에는 원위 멤버 강현, 하린, 기욱이 등장해 문별과 호흡을 맞췄다. 탁 트인 푸른 하늘 아래 등장한 문별은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보컬을 들려주며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하는 에너제틱한 무드를 선사한다.

한편, 문별은 오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첫 월드투어 'Moon Byul 1st World Tour [MUSEUM : an epic of starlit]' 북미 공연의 포문을 연다. 문별은 'an epic of starlit'이라는 부제에 걸맞는, 장대하면서도 아름다운 별빛의 대서사시를 예고했다.

사진 = 알비더블유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