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걸그룹 MEOVV(미야오)의 'TOXIC'이 정체를 드러냈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EOVV의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TOXIC'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시했다.
공개된 20초 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MEOVV의 색다른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MEOVV 멤버들은 이전 활동을 통해 보여줬던 강렬한 이미지와 상반되는 차분한 분위기에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들의 환호를 부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TOXIC'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고품격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데뷔곡 'MEOW'(미야오)에 이어 MEOVV가 두 번째로 선보일 음악의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9월 데뷔 활동 이후 2개월 만에 컴백하는 MEOVV(미야오)는 두 번째 싱글을 발표한 후, 'TOXIC'(톡식)과 'BODY'(바디) 두 곡을 새로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활동부터 국내 음원 사이트에 차트인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최상위권을 장악한 MEOVV(미야오)는 다섯 멤버 전원 뛰어난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자체 소통 앱 'churrrrr'를 통해 팬들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저마다의 개성과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MEOVV(미야오)의 두 번째 싱글 'TOXIC'(톡식)은 오는 18일 공개된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