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재벌집 막내아들' 김남희, 첫 다큐 내레이션 도전 (화산, 인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남희가 이번에는 다큐 내레이터로 돌아온다.

오는 28일 방영 예정인 KBS 다큐인사이트 '화산, 인간' 3부작에서 김남희가 내레이션으로 확정됐다. 김남희의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묘사될 '화산, 인간'의 압도적인 자연과 사람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화산, 인간'은 불의 고리(Ring of fire)라고 불리는 환태평양 조산대 위에서 화산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기록한 다큐멘터리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1부 '야수르 할아버지', 2부 '위대한 신들의 산', 3부 '잠들지 않는 불의 거인' 등 총 3부작으로, 각 민족과 나라별 화산과 그와 관련된 문화를 깊이 조명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KBS는 특수 장비로, 생생한 4K HDR 화질로 폭발하는 화산과 신비로운 해저 동굴까지 생동감 넘치는 대자연을 촬영해 시청자들에게 '방구석 여행'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화산, 인간'의 내레이션을 맡은 배우 김남희는 작품마다 새롭게 다가오는 '천의 얼굴' 로 뛰어난 연기력과 짙은 중저음 보이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스위트홈', '재벌집 막내아들', '우리, 집'에서 개성 강한 배역들을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수많은 팬에게 사랑받고 있다.

한편, '화산, 인간' 3부작은 오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KBS, 씨제스 스튜디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