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보이넥스트도어는 1월 6일 이별 감성을 담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오늘만 I LOVE YOU'를 발표한다.
'오늘만 I LOVE YOU'는 현실적인 이별 후 모습을 유쾌하게 그린 댄스곡이다. 이별 후유증에 시달리는 자조적인 가사와 밴드 사운드에 기반한 멜로디를 버무려 보이넥스트도어만의 'MZ 이별송'을 완성했다. 이별 노래는 슬프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경쾌한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보이넥스트도어가 '생활 밀착형 음악'으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산 만큼 '오늘만 I LOVE YOU'를 향한 관심도 높다. 앞서 이들은 첫사랑을 끝낸 상실감('뭣 같아'), 뜻대로 되지 않는 사랑으로 인한 답답함('Earth, Wind & Fire'), 스무 살을 앞둔 청춘의 근거 있는 자신감('Nice Guy') 등 누구나 겪었을 경험과 감정을 노래해 리스너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쓴 재치있는 가사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보여주었다. 이들이 그릴 새로운 이별 감성에 기대가 더해지는 이유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올해 큰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바쁜 일정에도 이번 컴백을 준비했다. 연말 특별 무대, 단독 투어 준비와신곡 작업을 병행하며 특별한 선물 같은 곡을 만들었다. 지난 9월 발매한 미니 3집 '19.99'로 밀리언셀링에 성공한 이들은 1월 컴백으로 새해에도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연말에도 활동을 이어간다. 27일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 SUPER LIVE 2024'에 이어 K-팝 보이그룹 처음으로 28일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4~'에서 무대를 펼친다. 31일에는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올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KOZ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