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31 (화)

'세작' 박예영, 공효진 관제 센터 파트너 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박예영, 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예영이 tvN '별들에게 물어봐'에 출연한다.

내년 1월 4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주말극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공효진(이브)과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이민호(공룡)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박예영은 공효진의 실험 파트너 마은수 역으로 분한다. 일 처리에 있어서 냉철한 판단력과 거침없는 솔직함을 겸비한 인물로 MCC 지상 관제센터에서 우주정거장과 통신을 나누며 실험 정보를 공유하는 든든한 지원군으로 활약한다.

앞서 박예영은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JTBC 드라마 '구경이',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등에 출연, 대중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올해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한 행보를 펼쳤다. tvN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동상궁 캐릭터로 궁궐 내 권력 다툼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에 이어 영화 '언니 유정'에서는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동생에 대한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면서 성찰과 혼란을 겪는 한 여성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작품마다 색다른 매력을 그려내는 박예영이 '별들에게 물어봐'를 통해 우주와 지구 사이 매개자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황소영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