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7일 뉴에라프로젝트는 "박민수가 24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보름아'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와 쇼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는 우리 전통 문양과 함께 자개 장식이 연상되는 색감이 담겨 몽환적인 무드를 전하고 있다. 여기에 필기체로 적힌 싱글명 '보름아'가 궁금증을 자아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쇼츠 영상에는 화사한 한복을 입은 박민수가 등장했다. 그는 보름달 그림을 두 손 사이에 두고 장난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밝은 목소리로 "COMING SOON"이라고 말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름아'는 박민수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싱글 '울아버지' 이후 약 2개월 만의 신보로, 보름달이 뜨는 '보름'을 주제로 한 곡이다. 동양에서 보름달이 건강과 행복,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만큼 이 곡을 듣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라는 박민수의 마음을 담았다.
특유의 여유 넘치는 바이브와 당찬 끼, 묵직한 내공의 성숙한 감성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박민수가 '보름아'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박민수의 두 번째 싱글 '보름아'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뉴에라프로젝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