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TV CHOSUN ‘미스터트롯3 갈라쇼’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20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3 갈라쇼'가 첫 방송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시청률 9.7%를 기록, 동 시간대 전 채널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갈라쇼는 '미스터트롯3' TOP7(眞 김용빈, 善 손빈아, 美 천록담, 춘길, 최재명, 남승민, 추혁진)의 첫 공식 활동 무대로, 이들이 국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무대가 120분간 펼쳐졌다.
특히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은 손빈아, 추혁진과 함께 발라드 '살다가' 무대를 꾸며 깊은 울림을 전했다. 세 사람의 조화로운 하모니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고, 안성훈 특유의 감성 깊은 보컬이 돋보인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김용빈과 양지은의 듀엣 무대 '친정엄마', 손빈아와 강진의 '붓', 최재명·남승민과 안예은의 '창귀' 등 역대급 콜라보 무대가 이어졌으며, TOP7 개별 무대와 단체무대도 빼곡히 채워졌다.
또한 방송에서는 본 경연에서 볼 수 없었던 TOP7의 반전 매력과 예능감도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주의 진행 아래 속옷 색깔 TMI가 이어지며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고, TOP7의 티키타카 입담은 갈라쇼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