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디시트렌드 상위] 빅뱅 대성, KCON 재팬 2025 합류…글로벌 무대 복귀에 시선 집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CJ EN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빅뱅의 대성이 'KCON JAPAN 2025'에 스페셜 라인업으로 합류한다.

    CJ ENM이 주최하는 글로벌 K팝 팬&아티스트 페스티벌 '케이콘 재팬 2025'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며, 대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케이콘 무대에 첫 출연하게 된다.

    대성은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재치 있는 무대 매너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아티스트다. 최근 1년 만의 솔로 컴백과 함께 4월 첫 미니앨범 'D's WAVE' 발매, 아시아 투어 개최를 앞두고 있는 그는 지난 해 일본 10개 도시에서 진행된 'D's IS ME' 투어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바 있다. 이번 케이콘 무대는 그 연장선으로, 다시 한번 일본 팬들에게 레전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케이콘은 '쇼케이스'라는 새로운 시그니처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장르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빅뱅 대성을 비롯해 힙합 아티스트 BIG Naughty, 릴보이, PH-1과 인디 뮤지션 소수빈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공개되며 K팝의 스펙트럼을 한층 넓힐 예정이다.

    한편 빅뱅은 디시트렌드 2025년 3월 4주차 K-POP 그룹 일간 투표에서 1,373표를 획득하며 4위에 올랐다. 대성의 케이콘 출연 소식과 함께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