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약한영웅' 박지훈, 넷플릭스 글로벌 흥행으로 존재감 각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 넷플릭스 '약한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박지훈이 주연을 맡은 '약한영웅 Class 1'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재공개된 '약한영웅 Class 1'은 2022년 웨이브에서 첫 공개돼 인기를 끌었던 액션 성장 드라마로,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친구들과 함께 폭력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지훈은 주인공 연시은 역을 맡아 감정선이 섬세하게 변화하는 연기와 날카로운 눈빛, 몰입도 높은 액션으로 "인생 캐릭터", "터닝 포인트"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플릭스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약한영웅 Class 1'은 넷플릭스 TV쇼 부문 글로벌 3위를 기록했다.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는 1위, 한국 3위, 필리핀과 인도네시아, 브라질 등에서는 2위로 진입했다. 프랑스 3위, 스페인 4위, 미국 5위, 캐나다 6위, 독일 8위, 이탈리아 10위에 오르며 아시아를 넘어 북미와 유럽까지 흥행세를 이어갔다.

    재공개작임에도 불구하고 글로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K-드라마의 저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 가능한 '약한영웅 Class 1'은 오는 4월 '약한영웅 Class 2'로 이어질 예정이다.

    박지훈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시작으로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왔으며, 현재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 촬영을 준비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