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미르가 11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데빌메이크라이(Devil May Cry)' 시즌2 제작을 공식화했다.
지난 3일 공개된 데빌메이크라이 시즌1은 공개 이후 첫 주 동안 시청 수 530만회를 달성했고, 영화 비평 사이트 로튼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95%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원작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와 스튜디오미르 특유의 역동적인 액션 연출이 호평을 받으며 해외에서 큰 흥행 성적을 거뒀다. 애니메이션 공개 이후 PC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는 원작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의 동시 접속자 수가 공개 전 대비 4.5배 가량 늘기도 했다.
스튜디오미르 관계자는 "데빌메이크라이 시즌1에 대한 성원에 감사드리며, 시즌2는 더욱 흥미로운 이야기와 시원한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스튜디오미르는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니켈로디언 등 글로벌 콘텐츠 기업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올해 역시 이들 기업과 함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