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3 (토)

    도경수, '언슬전' OST 발매…고윤정·정준원 설렘 더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 여섯 번째 OST '영원해' 공개
    도경수, 멜로 감성 극대화하며 지원사격


    더팩트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OST를 가창한다. /스튜디오 마음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지원사격에 나선다.

    도경수가 가창한 tvN 토일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극본 김송희, 연출 이민수) 여섯 번째 OST '영원해'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영원해'는 불안과 혼란이 가득한 삶일지라도 서로를 놓지 않고 힘이 돼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밝은 신스 사운드로 덤덤하게 시작하는 트랙은 점차 따뜻하고 희망적인 악기 사운드로 채워지며 곡이 가진 멜로 감성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도경수만의 담백하면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감성적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도경수는 그동안 특유의 따뜻한 음색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도경수의 멜로 감성이 녹아든 이번 OST '영원해'에도 기대가 모인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tvN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좌충우돌 일상생활 속에 레지던트들이 입사 동기에서 진짜 친구로 변모하는 성장기를 그린다. 배우 고윤정부터 신시아 강유석 한예지 정준원 등이 출연한다.

    특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시청률 3.7%로 시작해 최근 4회 방송인 5.1%까지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이에 도경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