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박혜신, 전국투어 '각인'으로 무대 복귀…디시트렌드 투표 수 압도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콘서트가든(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박혜신이 전국투어 콘서트 '각인(刻印)'으로 본격적인 대중과의 만남에 나선다.

    오는 10일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첫 무대를 연 뒤, 24일에는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두 번째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각인'이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박혜신은 감동적인 무대를 통해 관객들의 기억에 영원히 남을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서울 공연은 오후 5시에 시작되며 약 120분간 진행될 예정이고,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감성과 연출로 다양한 관객층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혜신의 허스키하면서도 파워풀한 가창력은 이번 공연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에서는 트로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무대가 구성되며, 공연의 감동을 극대화할 연출도 준비되어 있다. 주최 측은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감동을 전달할 것"이라며, 안양과 서울 외 지역에서도 공연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러한 콘서트 준비와 함께 박혜신은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으며 디시트렌드(dctrend) 5월 2주차 가수 · 트로트 여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9일 오후 3시 52분 기준, 박혜신은 총 1,385표를 획득하며 '트로트 여왕의 완벽한 등장! 1위로 만들어야 할 그 여자는 누구?'라는 주제의 투표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활발한 활동과 진정성 있는 무대가 팬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