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키스오브라이프가 6월 9일 컴백을 확정했다. 이들은 1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앨범 '224'의 커밍순 영상을 공개했다. 화면을 얼굴 가까이 밀착한 하늘의 모습을 시작으로 강렬한 조명 앞에 선 멤버들의 고혹적인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키스오브라이프를 연상케 하는 'KIS' 등 단어들이 강조된 가운데 신보 속에 어떻게 녹아들었을지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신보 '224' 컴백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데뷔 후 지금까지 '자유'라는 키워드를 풀어냈던 이들이 신보 '224'엔 어떤 메시지를 담았을지 기대가 모인다.
이들은 7월 19일, 2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키스오브라이프 첫 번째 월드 투어 '키스 로드' 서울 앙코르(KISS OF LIFE 1ST WORLD TOUR 'KISS ROAD' SEOUL ENCORE)'를 연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해 10월 서울 올림픽홀에서 시작해 미국,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를 누볐다. 데뷔 1년 만에 월드투어 대장정에 나선 이들은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앙코르 콘서트에서는 더욱 깊어진 음악적 역량으로 첫 월드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정하은 엔터뉴스팀 기자 jeong.haeun1@hll.kr
사진=S2엔터테인먼트
정하은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