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사마귀' 출격 앞둔 최현욱, 디시트렌드에서 입덕 열기 확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최현욱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사마귀'를 통해 전환점을 맞는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최현욱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마귀'는 영화 '길복순' 세계관을 잇는 스핀오프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 동기이자 라이벌, 그리고 은퇴한 전설적 킬러 사이의 팽팽한 긴장과 대결을 그린 범죄 액션물이다.

    최현욱은 극 중 핵심 역할로 출연해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한층 묵직해진 액션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장르에서 감정과 에너지를 모두 잡아온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2024년 하반기 촬영을 마친 '사마귀'는 2025년 3분기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최현욱은 디시트렌드 2025년 5월 4주차 영화·드라마 남자 부문에서 5월 20일 오후 2시 43분 기준 615표로 1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팬심과 응원을 확인시켰다. 팬들은 "최현욱 배우는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며 그의 연기와 행보에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고 있다.

    지금의 한 표가, 그의 다음 변신과 도전에 날개를 달아주는 시간으로 이어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