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연예계 학폭 논란

    'S라인' 이은샘, 학폭 피해자서 복수하는 여고생으로…파격 변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S라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11일 웨이브 공개를 확정한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 'S라인'이 배우 이은샘의 변화무쌍 모습이 돋보이는 선아의 캐릭터 스틸을 1일 공개했다.

    'S라인'은 성적 관계를 맺은 사람들 사이에 이어지는 붉은 선, 일명 S라인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금지된 욕망과 숨겨진 진실이 드러나는 판타지 스릴러.

    JTBC

    'S라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은샘이 'S라인'에서 학교 일진들의 폭력에 시달리던 여고생 선아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한다. 어느 날, 자신의 사물함에 놓인 정체불명의 안경을 발견한 이은샘은 안경을 통해 사람들의 S라인을 처음으로 목격하게 되고, 그녀의 일상은 완전히 뒤바뀌게 된다.

    사람들의 머리 위로 드러난 S라인을 통해 감춰져 있던 은밀한 관계의 실체를 알게 된 이은샘은 그동안 눌러왔던 분노와 상처를 폭발시키며 자신을 괴롭혔던 학교 일진 남규희(혜영)에게 복수를 결심한다. 복수를 향한 집념은 점차 이은샘을 변화시키고, S라인을 빌미로 남규희를 협박하며 위험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이은샘의 모습은 극의 긴장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JTBC

    'S라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태어날 때부터 S라인을 볼 수 있었던 같은 반 친구 아린(현흡)에게 안경의 존재가 발각되고, 안경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아린의 말에도 불구하고 복수에 몰두하는 이은샘의 위태로운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JTBC

    'S라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이은샘은 날카로운 눈빛과 흔들리는 감정을 동시에 표현하며 선아' 복잡한 내면을 강렬하게 보여준다. 학교 폭력 피해자의 절박함부터 S라인을 본 이후의 눈빛 변화, 그리고 복수를 향한 갈망까지 폭발적인 에너지로 소화해 낸 이은샘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한다.

    'S라인'은 7월 11일 2개, 7월 18일 2개, 7월 25일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