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김태희, 할리우드 첫 작품 '버터플라이' 호평 및 '유퀴즈' 화제성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김태희가 할리우드 진출작 '버터플라이'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국내에서도 화제성을 높이고 있다. 김태희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 '버터플라이'에서 전직 미국 정보요원 김은주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올랐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태희는 8월 3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버터플라이' 홍보를 위해 예능에 출연한 김태희는 국내 화제성 1위를 기록하며,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김태희는 조력자나 가족 역할을 넘어, 개연성을 뒷받침해주고 모성애, 책임감, 결단력이 뒤섞인 김은주라는 입체적인 인물을 절제된 감정선으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극의 중심축 역할을 해내고 있다. 4회에서는 정보 조직 '캐디스'의 추적을 받게 된 은주가 아이와 함께 도망치는 상황에서 공포에 떠는 모습과 딸을 지켜야 하는 엄마로서의 의지를 깊이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극 중 은주는 데이비드와 함께 위험을 무릅쓰고 부모님을 찾아가 도움을 요청, 남편의 결심에 응답하듯 가족 곁에 남기로 결심했다. 이 과정에서 김태희는 흔들리는 감정 속에서도 냉철한 현실 감각과 감정의 균형을 유지하는 캐릭터를 탄탄하게 그려냈다. 스릴러와 액션이 주를 이루는 장르 속에서 '가족'이라는 테마를 설득력 있게 전달한 김태희의 연기는 그 자체로 서사에 깊이를 더하는 장치가 됐다.

    김태희는 한 장면 한 장면을 완성도 높은 감정선과 현실감 있는 연기력으로 채우며 극을 이끌고 있다. 섬세한 눈빛, 절제된 말투, 감정의 여운까지 계산된 표현력은 오랜 연기 내공이 뒷받침되었기에 가능한 결과였다.

    특히 김태희는 유창한 영어 연기로도 큰 주목을 받았다. 그녀는 낯선 언어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발음과 감정의 흐름을 정확히 짚어낸 대사 처리로, 단순한 언어 구사를 넘어 캐릭터의 감정을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 할리우드 첫발을 성공적으로 내디딘 김태희의 영어 연기는 단순히 외국어 대사를 소화한 수준을 넘어, 글로벌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확실히 각인시키는 데 한몫했다.

    김태희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시리즈 '버터플라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수 있으며, 5일(금), 6일(토) 오후 10시 40분 tvN을 통해서도 5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