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주대은 기자] 맨체스터 더비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15일 오전 1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맨시티는 1승 2패(승점 3)로 17위, 맨유는 1승 1무 1패(승점 4)로 11위다.
홈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으로 나온다. 도쿠, 홀란, 포든, 라인더르스, 로드리, 실바, 오라일리, 그바르디올, 후벵 디아스, 후사노프, 돈나룸마가 출격한다.
원정팀 맨유는 3-4-2-1 전형으로 맞선다. 세스코, 음뵈모, 디알로, 도르구, 우가르테, 브루노, 마즈라위, 쇼, 더 리흐트, 요로, 바이은드르가 선발 출전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맨시티는 이번 시즌 초반 분위기가 좋지 않다.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에서 울버햄튼 원더러스를 상대로 4-0 대승을 거뒀으나, 이후 토트넘 홋스퍼(0-2 패배),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1-2 패배)을 만나 2연패를 기록했다.
맨유도 마찬가지다. 리그 개막전에서 아스널에 0-1로 패배했다. 이어진 풀럼과 2라운드에선 무승부를 기록했다. 심지어 EFL컵에선 4부리그 그림즈비 타운과 승부차기 끝에 무릎을 꿇었다. 다행히 직전 경기였던 번리전에선 3-2로 승리했다.
두 팀의 맞대결은 맨체스터 더비라고 불린다. 지난 5번의 맞대결에선 2승 1무 2패(맨시티 승부차기 승리 포함)로 팽팽했다. 이번 맨더비에선 어떤 팀이 웃을지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