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제이레이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전유진이 약 10개월 만에 새로운 노래로 돌아온다.
오늘 1일 소속사 제이레이블은 "전유진이 오는 10월 중순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발매된 미니앨범 'Only You' 이후 솔로로는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최근 소속사 제이레이블과 전속 계약 체결 이후 첫 행보인 만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신곡은 시간이 흐르며 점점 작아지는 어머니의 모습을 바라보며 느낀 애절함을 담은 감성 발라드 성인가요다. 누구나 겪는 세월의 무게와 되돌릴 수 없는 시간 앞에서의 아쉬움을 담담하면서도 절절하게 풀어냈다.
특히 전유진 특유의 깊고 묵직한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에 부모님을 향한 사랑을 담아 많은 이들의 마음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전유진은 포항해변전국가요제 출신으로 2020년 3월 디지털 싱글 '사랑…하시렵니까?'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이후 '현역가왕'에서 활약하며 실력 있는 가창력과 짙은 감성으로 최종 1위에 등극했다.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트로트 여성 가수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전유진은 오는 11월 첫 번째 팬 콘서트 'TWENT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