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아스널은 오늘도 경기력은 기대 이하였지만 계속 이기면서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아스널은 26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 1-0 승리를 거뒀다. 아스널은 선두를 유지했다.
[선발 라인업]
아스널은 다비드 라야, 리카르도 칼라피오리, 윌리엄 살리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율리엔 팀버, 마르틴 수비멘디, 데클란 라이스, 에베레치 에제, 레안드로 트로사르, 빅터 요케레스, 부카요 사카가 선발로 나섰다.
팰리스는 딘 헨더슨, 마크 게히, 크리스 리차즈, 막상스 라크루아, 타릭 미첼, 카마다 다이치, 아담 워튼, 다니엘 무뇨스, 예레미, 이스마일라 사르, 장-필립 마테타가 선발 출전했다.
[경기내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스널은 팰리스 압박에 고전했다. 팰리스가 기회를 만들었다. 전반 10분 게히 헤더는 막혔다. 전반 27분 워튼 슈팅은 빗나갔다. 아스널은 점차 팰리스 수비 틈을 노렸다. 전반 33분 트로사르가 슈팅을 했는데 헨더슨이 막아냈다.
에제가 골을 기록했다. 전반 38분 프리킥 상황에서 떨어진 세컨드볼을 에제가 마무리했다. 에제는 전반 44분에도 득점을 노렸는데 수비에 막혔다. 전반은 아스널의 1-0 리드 속 종료됐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후반 시작과 함께 아스널은 살리바를 빼고 크리스티안 모스케라를 투입헀다. 후반 4분 프리킥 상황에서 마갈량이스 헤더는 골대에 맞았다. 후반 5분 라이스 슈팅은 헨더슨이 또 선방했다. 후반 13분 트로사르 슈팅은 골문을 외면했다. 팰리스는 후반 14분 에디 은케티아를 넣어 공격을 강화했다.
아스널은 후반 21분 가브리엘 마르티넬리를 넣고 경기력이 아쉬운 사카를 뺐다. 후반 23분 요케레스 헤더는 골문 밖으로 나갔다. 후반 25분 은케티아가 결정적 기회를 잡았는데 라야가 쳐냈다. 후반 29분 윌 휴즈를 교체 투입한 팰리스는 공세를 강화했다.
아스널은 후반 37분 부상 우려가 있는 칼라피오리, 라이스를 빼고 피에로 인카피에, 미켈 메리노를 추가했다. 후반 43분 에제가 나가고 마일스 루이스-스켈리를 투입됐다. 팰리스는 후반 추가시간 1분 제프슨 레르마, 보르나 소사, 크리스탄투스 우체를 넣었지만 무득점이었다. 결과는 아스널의 1-0 승리로 마무리됐다.
[경기결과]
아스널(1) : 에베레치 에제(전반 39분)
크리스탈 팰리스(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