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집계된 69회차 ‘최고의 루키(여)’ 부문에서 유니스가 1위를 차지했다.
유니스는 꾸준히 ‘최고의 루키’의 1위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집계된 69회차 ‘최고의 루키(여)’ 부문에서 유니스가 1위를 차지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지난달 국내외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모시모시♡(MoshiMoshi♡)’ 영어 버전 음원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모시모시♡’는 지난 12일 발매된 유니스의 데뷔 첫 일본 디지털 싱글이다.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유니스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인다.
리스너들 역시 유니스의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악이 탄생했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여덟 멤버의 맑은 보컬과 일본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멜로디가 듣는 재미를 배가시키고, ‘모시모시’라는 가사가 들어간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는 평이다.
유니스는 다채로운 글로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은 팬콘 아시아 투어를 통해 한국과 일본, 필리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았고, 데뷔 첫 중국 팬미팅을 통해 상하이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