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CGV에서 개최되는 '케이메이션' 기획전 포스터(제공:한국콘텐츠진흥원,스튜디오 디에이치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서문원기자] 한국 애니메이션(K-Animation) 대표작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8일부터 23일까지 CGV에서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CJ CGV가 주관하는 '케니메이션' 기획전 이벤트가 성인 10,000원, 청소년 7,000원의 부담없는 티켓 가격으로 상영작들을 관람할수 있어 모처럼 가족과 함께 관람 가능한 극장 나들이를 예고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로보카폴리 사막 구조대 이야기'부터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반짝반짝 달님이', '샤샤 & 마일로', '도토리 문화센터: Part1 고두리, 취미 지옥에 빠지다', '용한소녀', '마루는 강쥐'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제작 지원을 받아 우수한 기술력과 창의성이 돋보이는 애니메이션 총 7편이 상영되어 관객들을 만난다.
주말 기획전에는 굿즈 사은품 제공 이벤트로 다채롭게
케니메이션(K-Animation)기획전은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11월 8일부터 11월 11일까지 1주차 현장 증정 이벤트 진행 극장에서 '케니메이션' 기획전 상영작을 관람한 관객 대상 선착순으로 특별한 굿즈가 증정된다.
'로보카폴리 사막 구조대 이야기', '샤샤 & 마일로', '반짝반짝 달님이'를 관람하면 각 상영작에 해당하는 색칠놀이 북을,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와 '도토리 문화센터: Part1 고두리, 취미 지옥에 빠지다'를 관람하면 각 상영작에 해당하는 띠부띠부씰 3종 1SET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상영작별 한정 굿즈를 소장할 수 있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도 진행된다. 오는 일요일 11월 9일 오전 11시 CGV 동탄에서 '반짝반짝 달님이' 굿즈 패키지 상영 회차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달토끼 키링, 월요일인 11월 10일 오후 7시 2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도토리 문화센터: Part1 고두리, 취미 지옥에 빠지다' 굿즈 패키지 상영 회차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100일 취미 챌린지 체크판 & 스티커 세트, 11월 11일 오후 7시 10분에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지구의 주인은 고양이다' 굿즈 패키지 상영 회차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키링(3종 중 1종 랜덤 증정)이 전원 증정된다.
가족 관객들에게 즐거운 극장 체험을 제공하는 코스튬 무대인사도 마련되어 있다. 11월 8일과 15일에는 총 12회차에 걸쳐 '반짝반짝 달님이'의 '달님이'를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11월 9일은 총 8회차에 걸쳐 '로보카폴리 사막 구조대 이야기'의 브룸스타운 구조대 '폴리' & '로이' & '엠버' & '헬리'를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이어 11월 14일은 총 2회차에 걸쳐 '용한소녀'의 '용만이'를 만날 수 있는 무대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각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