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쇼박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12월 31일(수) 개봉하는 구교환, 문가영의 현실공감연애 영화 <만약에 우리>가 '현재의 우리'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와 정원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현실공감연애.
공개된 포스터는 우연한 재회 이후, 비행기 밖을 나와 나란히 선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기류를 담고 있다. 10년 만에 다시 만나 "그때, 우리 왜 헤어졌지?"라며 과거를 회상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여느 커플들처럼 사소한 이유에서 시작해 번져간 이별을 떠올리게 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지난주 공개된 <만약에 우리> 예고편이 "전여친, 전남친 생각나는 영화", "리얼한데 아련하다", "누군가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을 가진 두 배우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등 관객들의 경험에 기반한 기대 반응과 함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데 이어, 연달아 공개된 포스터 역시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다.
한편, <만약에 우리>는 밀도 높은 연기력은 물론 스타성까지 두루 갖춘 구교환, 문가영의 첫 로맨스 영화로 제작 단계부터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다. 세대, 성별 구분 없이 모든 관객들이 한 번쯤 경험해 본 사랑과 이별, 그리고 한 번쯤 상상해 본 우연한 재회를 그려내며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현실공감연애 영화 <만약에 우리>는 2025년 12월 31일(수)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