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손흥민으로 바라보는 축구세상

    손흥민, 팬들에게 감사 인사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이 추운 날씨에도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손흥민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특히나 더 춥고 쌀쌀했던 이번 11월 캠프에도 우리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뜨거운 함성 덕분에 비록 날씨는 추웠지만 마음만은 따뜻했던 캠프였던 것 같다"고 전했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11월 A매치 기간 동안 볼리비아(2-0 승), 가나(1-0 승)와 홈 2연전을 펼쳐 모두 승리했다.

    손흥민은 2경기에 모두 선발 출전해 한국의 승리에 기여했다. 특히 볼리비아전에서는 환상적인 프리킥 골을 터뜨려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손흥민은 "항상 곁에서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다음 소집 때는 더 좋은 모습을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대표팀은 내년에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찾아뵙게 될 텐데, 조금은 이르지만 팬 여러분도 행복한 연말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고 덧붙였다.

    한편 손흥민은 소속팀으로 돌아가 오는 23일 열리는 밴쿠버 화이트캡스와의 MLS컵 플레이오프 서부컨퍼런스 준결승전 출전을 준비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