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셰프와 사냥꾼'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2026년 1월 8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셰프와 사냥꾼'이 숨 막히는 긴박감을 담은 새로운 티저 영상과 출연진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새로운 티저 영상에는 추성훈, 임우일, 김대호의 긴박한 사냥 현장이 담겼다. 영상 속에서 추성훈은 "진짜 대박이다"라며 거친 숨을 몰아쉬었고, 세 사람은 어두운 곳으로 들어갔다. 갑자기 정체불명의 존재가 튀어나오자 세 사람은 그것을 쫓으며 긴박한 상황을 전개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거진 정글 한가운데 에드워드 리, 추성훈, 임우일, 김대호 출연진의 개성이 짙게 드러났다. 스타 셰프 에드워드 리는 프라이팬과 파인애플 등을 들고 셰프의 존재감을 드러냈고, 강인한 파이터 추성훈은 무기를 쥔 채 매서운 시선으로 먹잇감을 노리는 듯한 맹렬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임우일은 새총을 겨눈 채 사냥에 대한 결연한 의지를 보였으며, 김대호는 죽창을 들고 당장이라도 뛰어들 듯 호전적인 눈빛을 번뜩이는 등 야생의 사냥꾼으로 완벽히 변신한 모습을 보여줬다.
'셰프와 사냥꾼'은 극한의 야생에서 출연진들이 직접 사냥한 식재료로 최고의 만찬을 완성하는 극강의 생존 미식 탐험 예능으로 오는 2026년 1월 8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