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물 오른 화사, 매혹적인 비주얼…새 시즌 그리팅 포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세' 화사(HWASA)가 매혹적인 비주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섰다.

    화사는 5일 오후 2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HWASA 2026 SEASON'S GREETINGS [MAR IA]'의 컨셉트 포토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컨셉트 포토 속 화사는 흑백 톤으로 강렬한 대비를 보여주며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화사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는 이번 시즌 그리팅을 향한 기대치를 높이며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화사는 최근 발매한 싱글 'Good Goodbye'로 역주행 신화를 새로 쓰며 '솔로 퀸'의 존재감을 증명해 보였다. 해당 싱글은 국내 6개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퍼펙트 올킬(PAK)'을 달성했고, 2025년 48주차(2025.11.23~2025.11.29) 써클차트에서도 디지털, 스트리밍, BGM, 벨소리 등 각종 차트에서 1위를 거두며 6관왕을 차지했다.

    신드롬급 인기는 글로벌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Good Goodbye'는 미국 빌보드 차트 '빌보드 글로벌 200'에 43위로 진입한 것은 물론,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도 2위를 기록했다. 또한 빌보드 본사 및 빌보드코리아가 신설한 차트 '빌보드 코리아 핫100'의 첫 1위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여전히 뜨거운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화사는 지난 2023년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 'I Love My Body', 'NA', 'Good Goodbye' 등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화사의 2026 시즌 그리팅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와 에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피네이션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