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6시 내고향', 어묵·추어탕·모두부·잡채·족발 등 겨울 먹거리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KBS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2월 5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1 '6시 내고향'에서는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전국 각지의 대표 먹거리를 소개한다.

    부산 부산진구의 해성어묵은 다양한 종류의 어묵을 선보이며, 신선한 재료와 쫄깃한 식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택배가 가능해 지역 외 소비자들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경기 오산시에 위치한 거북 가마솥해장국은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인 추어탕으로 눈길을 끈다. 가마솥에서 우려낸 전통 방식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도록 포장 판매도 함께 이루어진다.

    전남 함평군의 농부생각은 손두부 전문점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모두부를 선보인다. 정직한 재료로 만든 모두부는 깔끔한 맛으로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경기 수원특례시에 위치한 우리가 족발&김치에서는 잡채 밀키트를 포함해 족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잡채는 밀키트 형태로 제공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왕족발은 풍부한 양념과 식감으로 겨울철 별미로 적합하다.

    '6시 내고향'은 이번 방송을 통해 지역 고유의 맛과 정성을 담은 먹거리들을 조명하며, 전국 시청자들에게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식문화를 전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