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생생정보' 장사의 신, 오감 사로잡는 고양시 돌솥 해물누룽지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출처=KBS2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2월 19일 저녁 방영 예정인 KBS2 '2TV 생생정보' 2439회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돌솥 해물누룽지탕 전문점 '더 누룽지'를 소개한다.

    방송에서는 고소한 누룽지와 푸짐한 해물이 어우러진 '더해물누룽지탕'이 메인 메뉴로 등장한다. 17,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되는 이 메뉴는, 뜨거운 돌솥에서 자작하게 끓여낸 국물과 바삭한 누룽지의 조화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한 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 누룽지'는 AM 11시부터 PM 9시까지 운영되며, 정기 휴무나 브레이크 타임 없이 하루 종일 식사가 가능하다. 특히 방송 이후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어 여유 있는 방문이 권장되며, 가게 앞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이곳의 해물누룽지탕은 전국 택배 주문도 가능해, 멀리 떨어진 지역에서도 손쉽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온라인 구매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맛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았다.

    이번 '생생정보'는 깊은 맛과 정성이 깃든 해물누룽지탕 한 그릇에 담긴 장사의 신의 비법과 열정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