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프로배구 V리그

OK저축은행, 4연승+1위 굳히기 도전…다양한 경품 이벤트 준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프로배구 OK저축은행이 오는 26일 오후7시 현대캐피탈과의 안산 상록수체육관 홈경기에서 시즌 4연승과 1위 굳히기에 도전한다.

OK저축은행은 쿠바산 특급 용병 요스바니의 활약에 힘 입어 개막 후 3연승을 달성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특히 요스바니는 지난 21일 KB전에서 시즌 첫 트리플크라운(블로킹 4개, 서브 4개, 후위공격 8개)을 달성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현재 100득점, 공격성공률 68%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이런 추세라면 이번 시즌 V리그를 평정할 기세다.

OK저축은행도 이런 요스바니의 신들린 활약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26일 홈경기에서 요스바니의 트리플크라운 달성 기념으로 당일 경기장을 찾은 전 관중에 달콤커피의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주부 관중들을 위해 특별히 김장매트 1000여개 도 별도 증정한다

OK저축은행은 향후 모든 홈경기에서도 선수들의 개인 기록을 기념하기 위해 트리플크라운 달성 또는 개인 득점 50점 이상 달성 시 전 관중을 대상으로 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장 내 별도 부스에서는 OK저축은행의 히트 금융상품인 '중도해지OK정기예금'을 소개하며 가입신청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과연 OK저축은행이 관중들의 열띤 응원과 요스바니의 활약을 바탕으로 시즌 4연승 및 1위 굳히기에 나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다양한 경품 잔치가 예정된 OK저축은행과 현대캐피탈의 홈경기는 26일(금) 오후 7시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펼쳐지며, 관중 입장 시간은 오후 5시부터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