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집콕 추천12] 넷플릭스 '별나라 동물들(Absurd! Planet)', '대자연이 들려주는 놀랍고 재미있는 동물의 세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넷플릭스 '별나라 동물들(Absurd! Pla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집콕 추천' 열두 번째 작품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별나라 동물들(Absurd! Planet)'이다.

'별나라 동물들'은 '대자연(Mother Nature)'라고 명명된 성우가 다양한 동물들의 모습을 재미있는 표현으로 설명하는 다큐멘터리로 생김새가 신기한 동물부터 흥미로운 동물들의 행동 생태계를 웬만한 재밌는 예능처럼 소개해준다.

자연 다큐멘터리가 재미있어봤자 얼마나 재미있겠느냐 라고 묻는 사람이 있다면 '별나라 동물들'은 그냥 다큐멘터리가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다.

기존의 동물 주제 다큐멘터리들이 쉽게 볼 수 없는 동물들의 모습을 보여주고는 '자 신기하지? 대자연의 경이를 느껴봐. 이게 자연이야. 자연 속의 인간은 작은 존재일 뿐이지'라며 영상 속 자연 그 자체에만 포커스를 맞췄다면 '별나라 동물들'은 그 자연에 스토리텔링을 더했다.

먹이를 사냥하는 동물, 짝짓기를 하는 동물, 새끼를 키우는 동물 등 다양한 동물들의 행동에 스토리텔링을 더해 조금도 지루하지 않게 만든다. '새끼를 보호하는 새의 반려자가 바람을 피우고 있고 그걸 알고는 비명을 지르며 그 비명이 우주 밖까지 퍼진다' 같은 내용을 센스가 넘치는 대사로 전달해 재미를 더한다.

1화 당 20분 내외로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할 때 잠깐씩 감상하기도 편하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동물들의 이야기 '별나라 동물들' 총 12화, 1화 당 20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