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액토즈소프트 "섀도우버스 韓 최강자 19일 탄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사이게임즈코리아가 주최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이 초읽기에 들어갔다. /액토즈소프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액토즈소프트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이 VSG TV에서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을 오는 19일 연다.

이날 오후 5시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0 시즌1' 결승전에서는 강평강(캔커피)와 김선우(Moskava)이 맞붙어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8강 조 2위로 진출한 강평강(캔커피)는 기존 강자들을 탈락시키고 결승에 진출하는 이변을 연출했다.

결승에서 맞대결을 펼칠 김선우(Moskva)는 '섀도우버스'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된 우승자 예측 투표에서 압도적으로 1위를 기록한 김용욱(Red_tomato)과의 지난 4강 경기에서 2연승을 먼저 기록하며 승기를 잡았다. 그러나 상대 선수의 반격에 마지막 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짜릿한 승리를 차지하며 새로운 우승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결승전은 5전 3선승제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승자에게는 우승상금 1500만 원과 함께 '섀도우버스 월드 그랑프리 2020' 한국 지역 첫 번째 초청권을 제공한다.

한편, 결승전에 앞서 유용재(SuriShield)와 김용욱(Red_tomato)의 3위 결정전이 열린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