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배구 황제 김연경

김연경 효과! 11일 GS칼텍스-흥국생명전 티켓 10분 만에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계양, 곽영래 기자]승점 2점을 챙긴 흥국생명(승점 8)은 개막 3연승을 달리며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5세트 득점을 올린 흥국생명 김연경이 기뻐하고 있다. /youngrae@osen.co.kr


[OSEN=손찬익 기자]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의 두 번째 유관중 홈경기 티켓도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

GS칼텍스는 5일 오후 6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1일 흥국생명전 티켓 예매를 진행했다. 유관중 허용 비율이 50%까지 늘어남에 따라 GS칼텍스는 홈 팬들을 위한 좌석 1273석, 원정석 419석을 포함해 총 1692석을 판매했다. 이 좌석들은 예매를 시작한 지 10분 만에 매진되며 결제까지 완료됐다.

지난 시즌 총 3회, 이번 시즌 2회 모두 매진을 기록한 GS칼텍스는 명실상부 여자배구 최고의 인기구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2020-2021 V-리그 2차전에서 흥국생명에 당한 패배를 설욕하고 기분 좋게 2라운드를 시작한다는 각오다.

11일 경기 현장 매표소는 경기 2시간 전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별도의 티켓 구매는 불가능하며 예매교환처, 무인 발권기를 통해 예매한 티켓 발권만 가능하다.

GS칼텍스는 관중 허용 비율이 확대됨에 따라 방역 당국의 지침에 의거, 팬들의 안전한 관람에 만반의 준비를 다 할 계획이다. /wha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