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PBA 1부투어 이승진 선수, 제이플라워큐 후원받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PBA 1부투어 선수 이승진이 제이플라워코리아(JFC코리아)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위해 포즈를 취한 이승진, 이원호 JFC코리아 대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K빌리어드뉴스 박상훈 기자] PBA무대서 활약 중인 이승진(51) 선수가 ‘제이플라워큐’를 수입판매하는 제이플라워코리아(JFC코리아·공동대표 이원호·박세용) 후원을 받는다.

JFC코리아는 최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이승진 선수와 계약기간 1년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이승진 선수는 앞으로 JFC코리아로부터 훈련지원금과 PBA 1부투어 성적에 따라 추가 격려금을 지원받는다. 아울러 각종 대회 출전 시 제이플라워 큐 및 용품을 사용하며 유니폼에 ‘제이플라워큐’ 패치를 부착한다.

대구 출신 이승진 선수는 지난 2016년 ‘국토정중앙배’ 우승, 2017년 ‘터키 브루사3쿠션월드컵’ 8강 등 국내외 주요 대회에서 입상한 정상급 선수다.

JFC코리아 이원호 박세용 공동대표는 “실력과 인성 모두 뛰어난 이승진 선수를 후원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더 좋은 환경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이승진은 2016년 국토정중앙배 우승, 2017년 터키 브루사3쿠션월드컵 8강 등 국내외 주요 대회에서 입상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승진 선수는 “제이플라워코리아 후원에 감사하다”며 “제이플라워큐를 직접 사용해보니 견고하면서도 부드럽다. 그 동안 많은 큐를 써봤지만 두 가지를 만족시키는 큐가 많지 않았다. 열심히 연습해 다음 시즌 PBA 1부투어에서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제이플라워’는 포켓 큐로 유명한 미국 큐브랜드로 국내에는 제이플라워코리아(구 마이다스빌리어드)가 2019년부터 큐와 가방, 팁 등 당구용품을 독점 유통·판매하고 있다. [hoonp777@mkbn.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