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방탄소년단 지민, '크리스마스 이브'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 차지... 2위 김선호

댓글 3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방탄소년단(BTS) 지민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에 올랐다.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21일까지 초•중•고등 인터넷 수학교육업체 세븐에듀가 31,161명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진행한 결과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방탄소년단 지민(18,656명, 59.9%)이 선정됐다.

방탄소년단 지민에 이어 김선호(12,065명, 38.7%)가 2위를 차지했으며 그 외 강다니엘(318명, 1.0%), 정해인(30명, 0.1%)이 각각 3, 4위를 차지했다.

스타데일리뉴스

김선호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뽑힌 방탄소년단(BTS) 지민은 매력적이고 독특한 음색을 뽐내며 방탄소년단 리드 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부산예술고등학교 전체 수석으로 입학한 실력으로 매번 무대에서 아름다운 춤 실력과 퍼포먼스를 자아낸다.

'크리스마스 이브'를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로 방탄소년단 지민이 선정된 이유에 대해서 세븐에듀&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따뜻한 성격과 깊은 배려심으로 여심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2년 연속 한국 남자 솔로곡 1위에 올랐다.

2020년 2월 공개된 후 K팝 최고의 솔로곡 자리를 지켜온 '필터'는 2021년 결산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Top K팝 트랙 플레이리스트' 16위에 오르며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한국 남자 솔로곡이자 수록곡으로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