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인기가요’ woo!ah!, ‘별 따러 가자’ 퍼포먼스 속 동화 같은 비주얼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인기가요'에서 5인 5색 비타민 매력을 발산했다.

woo!ah!(우아!)는 지난 16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한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에 출연해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woo!ah!(우아!)는 블루 계열의 야구 점퍼와 함께 체크무늬 스커트를 매치한 의상을 입고 '별 따러 가자' 무대에 올랐다. 특히 동화 같은 비주얼은 물론, 포인트 안무 '울랄라 춤'을 깜찍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4일 발매된 woo!ah!(우아!)의 '별 따러 가자'는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히 비추겠다는 소망을 담은 노래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는 물론,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까지 더해진 팝 장르의 곡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별 따러 가자'는 트와이스 '낙낙(Knock Knock)'을 작곡하고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를 편곡한 이우민(collapsedone)과 '알콜 프리(Alchol Free)' 편곡에 참여한 작곡가 이해솔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woo!ah!(우아!)는 '별 따러 가자' 활동을 이어가며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