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를 공개했다. 더블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Polaroid’와 임영웅의 첫 자작곡 ‘London Boy’(런던보이) 총 2곡이 담겼다.
‘Polaroid’는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만의 고품격 음색이 돋보이는 곡으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임영웅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를 공개했다. 사진=천정환 기자 |
임영웅은 첫 자작곡도 선보였다. ‘London Boy’를 통해 그는 싱어송라이터 면모와 함께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리스너를 사로잡았다.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1위를 차지한 임영웅은 경연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2월 발매한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 전곡을 올렸고, 멜론 실시간 차트 1위 등 상위권에 신곡들을 줄세우며 인기와 관심을 증명했다.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를 열었던 그는 전 지역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 효과’를 톡톡히 과시했다. 이후 임영웅은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 명의 관객들과 함께했으며, 오는 12월 부산,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로 다시 한 번 감동의 현장을 재현한다.
열일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은 이번 더블 싱글로 ‘임영웅 효과’를 재차 입증해냈다. 더블 싱글은 베일을 벗자마자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임영웅은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를 공개했다. 사진=물고기뮤직 |
더블 싱글 ‘Polaroid’는 15일 자정 기준 멜론 최신 4주에서 1위, 2위를 TOP100에서는 2위, 3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는 2위, 3위와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 2위를 각각 기록했다.
니트부터 셔츠, 청청패션, 슈트 등 남친룩을 선보인 임영웅의 다채로운 분위기 담은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는 조회 수 146만(16일 오후 6시 60분) 뷰를 돌파했다. 해당 뮤직 비디오는 공개 하루도 안 돼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댄디한 런던보이로 변신한 임영웅을 담은 ‘London Boy’(런던보이) 뮤직비디오도 16일 공개 이후 56만 회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은 더블 싱글을 통해 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London Boy’를 통해서는 싱어송라이터 면모와 ‘진짜 임영웅만의 이야기’를, ‘Polaroid’로는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뽐낸 것. 올해도 꽉 채워 폭 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열일이 반갑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