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 미운 우리 새끼' 깜짝 이벤트에 경환 母 울컥, 모두를 감동시킨 사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허경환 어머니를 위해 허경환과 경환의 아버지가 준비한 결혼 44주년 기념 생애 첫 이벤트 현장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주도에서 한 달 살기를 시작한 허경환 가족의 이야기가 지난주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데 이어, 이번 주에는 경환 母를 위해 경환과 경환의 아버지가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돼 다시 한번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 44주년을 기념하는 깜짝 이벤트는 허경환이 단 한 번도 요리를 해본 적 없는 경환 父에게 어머니를 위한 요리를 제안하며 성사됐다. 경환 父는 "내가 안 해서 그렇지, 하면 잘한다"라며 경상도 남자 특유의 호탕한 자신감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인생 최초로 제주도식 초대형 갈치조림 요리에 나선 경환 父는 범상치 않은 조리 도구를 선보이며 요리 시작부터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어 거침없이 초대형 갈치의 내장과 지느러미를 다듬는 칼질 솜씨를 선보여 경환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거대 갈치 손질에 이어, 인터넷 레시피에 의존해 양념장을 만들기 시작한 경환 父는 재료 계량을 하기 위해 기발한 조리 도구를 꺼내 들었는데,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 모두가 불안해하며 탄식을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경환 父가 처음 도전한 초대형 갈치조림은 무사히 완성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통영 사랑꾼 경환 父가 준비한 또 다른 이벤트에 경환 母가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고, 이 모습에 스튜디오의 母벤져스들도 함께 눈물을 쏟아냈다. 모두를 감동하게 한 특별한 이벤트는 무엇이었을지, 허경환과 경환 父가 준비한 좌충우돌 생애 첫 이벤트는 6월 4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