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영화계 소식

'천박사' 개봉일 예매량 17만장 돌파…추석 극장가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동원 표 '천박사'가 베일을 벗었다.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김성식 감독)'이 27일 개봉한 가운데, 예몌량 17만2372장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의 포문을 열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개봉 11일 전 전체 예매율 1위를 시작으로,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정상을 휩쓸며 추석 극장가 강력한 흥행 주자의 탄생을 예고했다.

쟁쟁한 경쟁작들을 훌쩍 뛰어넘은 것으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극장가에 일으킬 흥행 돌풍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영화를 먼저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유쾌한 웃음, 화끈한 액션, 신선한 볼거리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오락 영화로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는 만큼 다가오는 추석 연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보여줄 막강한 흥행세에 이목이 집중된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