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UEFA 챔피언스 리그

[UCL PO 리뷰] '챔스 본선 진출!' 황인범 미친 활약, LB 설영우...즈베즈다 뒤집기 성공! 보되에 총합 3-2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황인범, 설영우 활약 속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본선에 나가게 됐다.

츠르베나 즈베즈다는 29일 오전 4시(한국시간)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에 위치한 스티다온 라이코 미티치에서 열린 2024-25시즌 UCL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보되 글림트에 2-0 승리를 거뒀다. 1차전에서 보되에 1-2로 패했던 즈베즈다는 2-0 승리를 통해 합계 스코어를 3-2로 만들면서 UCL 본선에 진출했다.

[선발 라인업]

즈베즈다는 마르코 일리치, 설영우, 우로스 스파이치, 나세르 지가, 오그옌 미모비치, 티미 막스 엘스니크, 황인범, 밀슨, 미르코 이바니치, 피터 올라인카, 브루노 두아르테가 선발 출전했다.

보되는 니키타 하이킨, 옌스 페테르 하우게, 캐스퍼 호그, 패트릭 베르그, 프레드릭 슬로보드 등이 선발로 나섰다.

[경기내용]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즈베즈다는 시작부터 적극적으로 나섰다. 설영우는 레프트백으로 나섰고 황인범은 중원 사령관으로 유려한 패스와 탈압박으로 빌드업을 이끌었다. 몰아붙인 즈베즈다는 전반 26분 페널티킥을 얻어냈고 키커로 나선 두아르테가 성공하면서 1-0이 됐다. 후반 14분 엘스니크가 올린 걸 스파이치가 마무리를 하면서 2-0이 됐다.

앞서간 즈베즈다는 후반 17분 로드리게스를 투입했다. 보되는 최전방에서 이렇다 할 활약을 못한 호그를 불러들이고 지커나겔을 추가했다. 보되의 공격에도 즈베즈다 수비는 뚫리지 않았다. 즈베즈다는 후반 27분 체리프 은디아예, 달시오를 투입하며 기동력을 확보했다.

버틴 즈베즈다는 후반 41분 일리치를 넣어 굳히기에 나섰다. 경기는 즈베즈다의 2-0 승리로 마무리됐다. 결국 뒤집기에 성공하며 즈베즈다는 연속 UCL 본선행에 성공했다.

[경기결과]

츠르베나 즈베즈다(2) : 브루노 두아르테(전반 26분), 우로스 스파이치(후반 14분)

보되 글림트(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