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공개 열애를 이어가던 에일리가 마침내 결혼 소식을 전했다.
19일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에일리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소속사는 "에일리가 배우 출신 사업가 최시훈과 내년 4월 20일 결혼한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현재까지 약 1년 간 연인 관계를 이어왔으며 애정과 깊은 신뢰로 올해 5월 결혼을 약속했다"며 "결혼을 결심한 후 양가 부모님, 가족들의 축복이 있었으며 교제 사실 공개 후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 말씀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에일리는 결혼 준비 과정에도 공연, 음반 준비, 방송 등 가수로서 활동에 소홀하지 않도록 본인과 소속사 모두 전념하겠다. 결혼 후에도 보다 성숙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변함없는 활동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에일리 또한 이날 팬 카페에 직접 편지를 전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에일리는 "올해 초 많은 분의 축하 속 연애 소식이 전해진 후 정말 많은 감정들이 들었다. 좋아해 주시고 놀라시고 걱정도 해주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감사하면서도 제가 먼저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달하지 못한 점에 대해 죄송스러운 마음도 들었다"며 "그 후로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도 이해해 주시고 이 날을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다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그리고 에일리는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한국에 혼자 넘어와 가족들과 떨어져 살면서 제가 사랑하는 음악으로 여러분 앞에 서게 됐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아낌 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제가 외롭지 않게 한국 생활에 잘 적응하면서 살아갈 수 있었다"며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K장녀 예진이는 항상 누군가를 돌보아 주고 희생하면서 지내 왔는데,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풀어냈다.
끝으로 에일리는 "데뷔 때부터 지금도 저는 한없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지금까지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에일리언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 이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지금껏 노력해 왔던 것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최선을 다해 살겠다. 앞으로 저희 두 사람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행복하게 살겠다"고 글을 맺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앞서 에일리는 지난 3월 열애 및 결혼설이 불거졌던 바 있는데, 이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당시 소속사는 "에일리가 지인 소개로 만난 일반인 남성분과 내년 결혼을 목표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더해 에일리는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많이 해주시고 더 좋은 소식은 때가 되면 제가 직접 찾아와서 다시 여러분들께 전하러 오겠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하 에일리 팬 카페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에일리입니다.
12년간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우리 에일리언 분들께 직접 전달하고자 하는 소식이 있어 한 글자 한 글자 진심을 담아 써 내려가 봅니다.
올해 초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연애 소식이 전해진 후 정말 많은 감정들이 들었어요. 좋아해 주시고 놀라시고 걱정도 해 주시는 여러분의 모습을 보며 정말 감사하면서도 제가 먼저 여러분께 이 소식을 전달하지 못 한 점에 대해서 죄송 스러운 마음도 들었답니다. 그 후로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도 이해해 주시고 이 날을 기다려 주신 우리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2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한국에 혼자 넘어와, 가족들과 떨어져 살면서 제가 사랑하는 음악으로 여러분 앞에 서게 됐습니다. 그때부터 지금까지 아낌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제가 외롭지 않게 한국 생활에 잘 적응하면서 살아 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이 마음으로 키워주신 밝고 에너지 충만했던 제가 지금의 저로 성장하여 이 모든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을 만나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K장녀 예진이는 항상 누군가를 돌보아 주고 희생하면서 지내 왔습니다. 누군가에게 돌봄을 받고 의지할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고맙고 든든한 사람을 만나게 되었고 그의 이해심과 배려심에 앞으로 평생 함께 하고자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년 열애 끝에 저희는 내년 4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데뷔 때부터 지금도 저는 한없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지금까지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에일리언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이 마음 절대 잊지 않고 지금껏 노력해 왔던 것 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서 더욱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최선을 다 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두 사람 앞날을 응원해 주시길 바라며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서투르지만 긴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에일리
사진=MHN스포츠 DB, A2Z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