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임영웅 측이 최근 일어난 제주항공 참사와 관련해 취소 수수료 없이 예매 변경 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임영웅은 지난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을 개최하고 있다. 연말과 새해로 이어지는 이번 공연은 시대를 뛰어넘고,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무대로 구성되어 있다.
다만 지난 29일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가 일어나며 전국이 비통한 슬픔에 잠겼다. 이와 관련해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은 31일 티켓 예매사이트인 인터파크에 공지를 띄워 “최근 안타까운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면서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그리고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본 공연의 관람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공연 전일까지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공지했다. 티켓은 공연 전날 오후 6시 전까지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임영웅은 지난 27일부터 3일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임영웅 리사이틀’ 콘서트를 진행했다. 2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내년 1월 3일부터 5일까지 총 6일간 열린다.
29일 공연 초반 무대에 오른 임영웅은 이날 오전 일어난 참사를 언급하며 “깊은 슬픔을 느낀다. 희생자분들, 그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애도하는 마음을 보내드리고 싶다”며 마음을 전했다. 정부는 이번 사고와 관련해 내년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이하 임영웅 콘서트 ‘리사이틀’ 취소 수수료 관련 소속사 물고기 뮤직 공지 내용
최근 안타까운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과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한다. 아울러 슬픔 속에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아픔을 진심으로 통감합니다.
예정된 임영웅 콘서트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팬분들, 그리고 공연 준비에 참여한 모든 스태프와 관계자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고심 끝에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애도의 마음을 깊이 새기며, 이번 공연이 진정성 있는 위로와 희망의 순간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무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하나 되어 이 어려운 시간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애도의 마음을 표하며 본 공연의 관람을 원치 않으시는 분은 공연 전일까지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소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