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6 (월)

“얼마나 예쁘길래”한복 미모1위, 외국인들이 더 난리난 절세미녀 연예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민효린이 전통 한복 자태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녀가 SNS에 공개한 고운 한복 차림은 단아함과 우아함의 정수를 보여주며, 외국 팬들에게도 극찬을 받았다.

배우 민효린이 최근 SNS를 통해 공개한 한복 스타일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녀는 흰색 저고리와 짙은 보라색 치마를 매치해 전통미를 돋보이게 했으며, 여기에 화사한 꽃무늬 디테일이 더해져 단아한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매일경제

배우 민효린이 전통 한복 자태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사진=민효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갈하게 올려 묶은 머리와 전통 머리장식은 그녀의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사진 속 민효린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조각 같은 옆모습을 선보이며 마치 한복 화보의 한 장면을 연상케 했다. 특히, 한옥을 배경으로 한 그녀의 한복 스타일은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담아내며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정갈하게 올려 묶은 머리와 전통 머리장식은 민효린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사진=민효린 SNS


매일경제

민효린은 흰색 저고리와 짙은 보라색 치마를 매치해 전통미를 돋보이게 했다.사진=민효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주목받으며 화제가 되었다. “역시 민효린, 한복의 품격을 전 세계에 알린다”는 댓글과 함께 그녀의 한복 자태에 감동한 반응들이 이어졌다.

한편, 민효린은 지난 2018년 그룹 ‘빅뱅’ 멤버 태양과 결혼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다.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으며, 종종 서로의 SNS에서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민효린의 이번 한복 자태는 그녀가 단순히 아름다움을 넘어서 전통 문화를 알리는 데도 큰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앞으로 그녀가 또 어떤 스타일과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