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5년 상반기 컴백과 월드투어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2025년 상반기 컴백과 월드투어 소식을 알리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상반기 스케줄을 공지했다. 해당 공지에 따르면 스테이씨는 3월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이어 다음 달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525 스테이씨 투어 '스테이 튠드'(2025 STAYC TOUR 'STAY TUNED')'를 개최하며 월드투어의 시작을 연다.
스테이씨의 3월 컴백은 지난해 10월 네 번째 싱글 '...l (닷닷닷)'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펑키한 리듬과 칠(Chill)한 사운드, 프렌치 하우스 감성으로 차별화된 가을 무드를 전해온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또 한번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해 1월, 15개 도시를 대상으로 펼쳐진 데뷔 첫 월드투어 '틴프레시(TEENFRESH)'를 성료한 스테이씨는 오는 4월 서울을 시작으로 또 한번 전 세계 팬들을 만나러 나선다. '스테이 튠드(STAY TUNED)'의 첫 번째 순서인 서울 공연의 티켓은 오는 12일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14일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
지난해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KGMA)' 베스트 아티스트상 수상과 함께 각종 축제를 섭렵하며 다방면으로 건강한 음악색을 증명한 스테이씨는 이번 컴백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팀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한편 스테이씨의 3월 컴백 및 월드투어와 관련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