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전참시' 연극 컴백 이연희, 출산 후 초고속 복귀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연희가 출산 후 복귀작으로 택한 연극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34회에서는 국민 첫사랑의 대명사 이연희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특히 장진 감독이 연출하는 연극 '꽃의 비밀'로 초고속 복귀하는 이유와 근황, 그리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습실에 도착한 이연희는 공승연, 이엘, 정영주, 조재윤을 비롯해 연극에 출연하는 배우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다. 연극팀에서 자진해서 배우장 역할을 수행 중이라는 이연희는 자연스레 배우들의 이름표를 붙이며 출석 체크를 한 뒤, 본격 연습 모드에 돌입한다.

    이연희는 정성껏 필기해놓은 연극 노트를 바탕으로 모니카 역을 완벽 소화, 유쾌한 연극의 콘셉트에 맞춰 모든 것을 내려놓은 연기를 선보인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연희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참견인들이 신선한 충격을 받았다는 후문.

    여기에 이연희의 연기를 지켜보던 장진 감독은 그녀의 연기에 대한 평을 솔직하게 남기는데. '꽃의 비밀' 연출자 장진 감독이 어떤 피드백을 내놓았을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연희는 인생 선배인 소유진과 장진 감독을 만나 복귀 축하 회식을 개최한다. 이연희는 소유진과 함께했던 연극 '리어왕'을 회상하며 두 사람의 인연을 공개하는가 하면, 출산 이후 빠른 복귀를 결심한 이유를 밝한다.

    또한 이연희가 자진해서 연극 군기 반장을 맡게 된 사연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도 솔직하게 풀어낸다고. 예정이라고. 이연희의 색다른 매력들이 대거 발산될 빛나는 하루가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