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헬씨몽드 |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헬씨몽드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이해인 선수의 소속사인 디제이매니지먼트사와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헬씨몽드는 지난 1일 이해인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식을 맺으며, 앞으로 이해인 선수의 국내외 대회와 훈련을 위해 자사의 단백질을 지원하여 경기력 향상의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헬씨몽드 윤상현 대표는 “평소 다른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팅 선수들도 즐겨 마시는 단백질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이해인 선수에게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라며 “이번 후원 협약식을 계기로 앞으로 이해인 선수가 최상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해인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로 2023년 사대륙선수권에서 김연아 이후 14년 만에 대한민국 선수로 우승을 했으며 그 이후로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메달을 따며 주목을 받았다. 이해인은 지난해 12월 2025-2026 국가대표 선발전에 복귀한 이후 지난달 목동에서 열린 사대륙선수권대회에도 출전했다.
| 사진= 헬씨몽드 |
헬씨몽드는 작년 3월 1일 정식 런칭한 프리미엄 식물성 단백질 브랜드로서 정식 출시 후 많은 사람들과 여러 종목별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단백질 제품이다. 비건 인증받은 제품으로 체중조절이 필요한 종목의 선수들이 즐겨 마시는 단백질 제품이다.
헬씨몽드 윤상현 대표는 “런칭 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피겨 스케이팅과 빙상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